• FOR CANDIDATES
  • 채용 정보
  • FOR CANDIDATES

    FOR CANDIDATES

     채용 의뢰  채용 정보  이력서 등록

      고객만족센터

      02-567-7632

      info@gracenpartners.com

    채용 정보

    B2B 원자재 영업

    페이지 정보

    등록자 : 한경훈이사 24-04-05 22:26

    기본정보

    B2B 원자재 영업

    경력직

    사원~주임

    무관

    무관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영어 상

    2024-04-05

    채용시

    상세정보

    본문

    포지션: 원자재분야 B2B 국내영업담당자

     

    필수사항:

    4년제 대졸자

    운전가능자 (자가차량 보유)

    2~3년 영업경력 (B2B 원자재 영업 경력 선호)

    업무상 영어가능자 (미팅, 컨퍼런스 콜, 메일 작성 등 영어 활용도가 높은 편)


    기업소개

    펄프를 한국으로 수출하는 각국 Supplier들의 대리점업 영위, 외투 100% 법인으로 모회사는 스웨덴에 소재. 모회사는 설립 200년 이상 된 회사이며, 한국에서의 업력은 약 40년으로 안정적이고 탄탄한 회사입니다. 연간 20~30만 톤의 펄프를 취급하며, 주요 거래선은 한솔제지, 한국제지, 무림페이퍼, 한창제지 등이 있습니다. 대표님을 포함하여 영업사원 2, 무역사무 인원 2, 경영지원 담당 1명으로 구성된 회사

     

    Ekman 216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세계 펄프 비즈니스 산업에서 선두에 자리하고 있는 ekman co ab (sweden gothenburg)의 자회사로써 1960년대부터 한국에서 영업활동을 영위, 지속적인 성장으로 현재 업계 선두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제지연합회 회원으로써 한국 펄프 시장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현재 펄프 중계무역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중개하는 펄프 공급량은 연간 300,000톤 이상이며, 무역 거래 금액은 2,300억원입니다주요 거래선은 한솔제지, 무림페이퍼, 한국제지, 삼화제지, 한창제지, 아세아제지, 모나리자, 태림페이퍼, 고려제지, 국일제지, 동양제지 등이 있습니다. Sweden gothenburg에 위치한 ekman co ab가 모회사이며, 전세계 약 80여개의 office가 유연하게 연결되어 시장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기업위치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기업비전

    당사는 원자재인 pulp and paper를 포함하는 forestry products를 취급하는 종합무역회사입니다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마이애미, 홍콩을 주축으로 업무 협력하여 오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ekman 해외지점과 원활한 업무진행이 가능하도록 영어실력을 중요하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주거래처인 국내 제지회사를 대상으로 영업관리직에 걸맞는 순발력과 자신감을 발휘할 수 있는 젊은 인재의 많은 지원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