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동아일보 2022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수상 "청년취업&헤드헌팅부문" 2년연속 수상!!
페이지 정보
관리자 (106.♡.151.5)
0
164
23-02-06 20:59
본문
경축!! 기업부설연구소인 그레이스커리어랩이 2022년도 동아일보에서 주최하는
제9회 2022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청년취업& 헤드헌팅부문 2년 연속수상
을 하였습니다.
위 브랜드는 소비자 관점에서 끊임없이 혁신하고 소비자중심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구성함으로써 소비자의
기본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생활의 합리화를 지속적으로 도모하여 소비생활의 증대에 기여하였기에 이 패를
드립니다.
수상일 : 2022. 2. 25